Apple의 공급 업체에게 베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
대만 ETF펀드에
관심을 가지는 것입니다.
애플이 11 월 3 일에 자사의 주력 스마트 폰
최신 버전 인 아이폰을 출시 할 때,
국제 투자자들은 이 장치의 공급 업체에
투자를 하고있습니다 .
그러나 대만이나 한국에 상장 된 수십개의
부품 제조업체를 추격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펀드는 미국 투자자들에게
집중적인 재량을 줄 수있습니다.
블룸버그의 공급망 분석에 따르면,
EWT (37 억 달러 ETF)에는 91 개의 회사가 있으며,
그 중 8 개 회사가 애플을 최대 매출원으로보고있다.
ETF의 포트폴리오에는
Catcher Technology Co., iPhone 및
기타 Apple 장치를 제조하는
Hon Hai Precision Industry Co. 및
대만 반도체 제조업체와 같은 회사가 포함됩니다.
전반적으로 2 분기 EWT에서 벌어 들인
전체 매출의 약 18 %는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ETF 중
Apple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그러나 ETF가 애플에 노출되어 있고
아이폰 제조사들의 주식으로 움직일 것이라고
함부러 가정하면 안됩니다.
블룸버그에 의해 엮어 진 데이터에 따르면
작년 EWT는 애플과 0.435의 상관 관계를 보였다.
0을 읽으면 두 자산이 완전히 상관 관계가 없는 반면,
하나를 읽는다면 lockstep으로 이동합니다.
블룸버그 인텔리전스의 애널리스트 아난드 스리 니 바산 (Anand Srinivasan) 수석 애널리스트는 대만의 ETF가 반도체 업체들과 같이 전통적으로 애플에 공급하는 다른 펀드를 능가한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The iShares PLHX Semiconductor ETF, Texas Instruments, Broadcom Ltd. 및 Qualcomm Inc.와 같은 회사가 있지만 Apple은 SOXX라는 이름으로 거래되는 회사에서 얻은 총 수익의 7 % 미만을 공급합니다.
또 다른 반도체 펀드 인 VanEck Vectors Semiconductor ETF는 Apple을 포함하여 18 개 회사가있다. 그러나 캘리포니아의 쿠퍼 티노에 본사를 둔 부품 판매는 2 분기에 모든 ETF 지분의 7 % 미만을 차지했다.
지난 달 9 월 12 일 열린 애플의 미디어 이벤트 이전에 투자자들은 한국의 ETF를 사용하여 한국의 KOSPI 200 지수를 추적하는 새로운 휴대폰을 공개했다. 미래에셋 타이거 200 ETF는 올해 9 월 8 일 1 억 7400 만 달러의 순유입을 기록했다. 그러나, 미래에셋의 ETF 기업들은 2 분기에 애플로부터 약 2 %의 수익을 올렸다.
애플 CEO 인 팀 쿡 (Tim Cook)은 프랑스 대통령과 유럽 동맹국들이 기술 거인에 대한 세금 인상의 법칙을 바꾸도록 요구하면서 엠마뉴엘 매 크론 (Emmanuel Macron)을 만나기 위해 파리에있다.
프랑스 대통령의 공개 일정에 따르면, 쿡과 마르코니는 월요일 오후에 만날 예정이다. Macron은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을 비롯하여 아일랜드와 네덜란드와 같은 관할 구역으로 이익을 이동시켜 이익을 최소화하기 위해 유럽의 허점을 줄이는 방법을 모색하는 많은 국가를 이끌고 있습니다.
Macron과 그의 장관이 기술 회사의 챔피언이되어 그들의 나라를 "창업 국가"로 만들려는 노력에도 불구하고 Apple, Alphabet Inc.의 Google, Facebook Inc. 및 Amazon.com Inc Airbnb Inc.는 그들의 방식을 바꿀 필요가 있습니다.
유럽 연합 (EU) 정상 회담의 마콘 대변인은 에스토니아의 탈린 (Tallinn)에있는 인터넷 거물들은 공동선에 기여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주 온라인 소매 업체 인 Amazon.com은 유럽 연합 (EU)이 룩셈부르크에서 2 억 5 천만 유로 (1 억 9400 만 달러)를 부과하는 명령에 직면하여 현대 미국의 큰 표가되었다. 유럽 연합 (EU)도 작년 아일랜드에 대해 130 억 유로를 회수하지 못해 소송을 제기했다.
구글이 트래픽을 확보하는 데 드는 비용으로 마진 압박에 대한 시장의 우려가 있습니다.
구글은 190 억 달러의 블랙 박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Apple 또는 Google 검색 창에 앱을 설치하는 웹 사이트의 광고주에게 광고를 판매하는 웹 사이트 또는 사이트에 알려진 사이트에 대해 Google이 지불하는 연간 금액입니다.
투자자들은 트래픽 확보 비용이라고 불리는 돈이 잡힐 것이고, 애플과 구글은 안드로이드 동맹에게 더 많은 돈을 지불 할 것이라고 우려하고있다. 청구 금액은 현재 Google의 인터넷 부동산 수익의 11 %입니다. 2012 년 수치는 7 %입니다.
우려는 교통 혼잡을 극복하고 투자자가 좋아하는 부유 한 Google 이익을 계속 끌어 당깁니다. 지금까지 이론적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흥미로운 위험을 추가하겠습니다. 회사가 직면 한 가장 큰 위협 중 하나 인 유럽이나 미국의 규제가 강화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Google의 트래픽 수수료가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이 Google 트래픽 요금은 회사를 지배하기로 계약 한 모회사 인 Alphabet Inc.와의 계약 결과입니다. 이 회사는 Mac 컴퓨터, iPhone 및 기타 장소의 Apple Safari 브라우저에 Google 웹 브라우징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해당 휴대 전화를 판매하는 Android 스마트 폰 및 전화 회사가 검색 창 앞에 배치되고 YouTube 및 Chrome과 같은 앱이 스마트 폰에 포함되기를 바랍니다.
작년에 Google은 2012 년 비용의 3 배인이 파트너에게 72 억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이러한 금융 계약의 세부 사항은 기밀 사항이지만 분석가들은 가장 최근의 비용 상승은 Google과 합의한 수정 된 계약이라고 생각합니다. 애플은 2 년 전이었다. 분석가들은 계약이 연간 30 억 ~ 40 억 달러의 비용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한다.
최근 구글 관계자 중 일부는 투자자들이 교통 혐의에 대해 두려워해서는 안된다고 전했다. Baird는 트래픽 구매 비용의 최근 성장이 올해 또는 2018 년 초에 완화 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그 이유는 수정 된 Apple 계약으로 인해 Google이 가장 비용이 많이 들었 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비용을 증가시킬 수있는 또 다른 와일드 카드가 있습니다. 유럽 독점 규제 당국은 구글의 안드로이드 폰 제조사 및 전화 회사와의 제휴가 회사의 권력 남용을 구성하는지 여부를 조사하고있다. 회사는 자발적으로 Google과 이러한 계약을 체결합니다. 그러나 제조업체에서 Google Play 앱 스토어와 같이 인기있는 Google 앱을 포함하려는 경우 다른 Google 앱을 가져 와서 Google 검색을 기본 옵션으로 설정해야합니다.
구글은 자사의 안드로이드 모델이 소비자와 비즈니스 경쟁에서 건강하다고 말하면서 그 과정은 수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그동안 또는 독점 금지법 조사가있는 경우 유럽 조사를 통해 Google 파트너에게 트래픽 요금을 부과하거나 조건이 부적절하다고 요구할 수 있습니다. RBC 캐피탈 마켓 (RBC Capital Markets)의 분석가 인 마크 마니 니 (Mark Mahaney)는 트래픽 확보 비용에 대한 각 포인트의 증가가 내년에 약 2 억 8000 만 달러에 달하는 구글의 예상 수입보다 약 1 % 낮을 것이라고 예측했다.
Google 관측통에 대해 우려해야 할 선례가 있습니다. 올해 초 구글은 러시아와의 특별한 분쟁을 해결했다. 구글은 더 이상 현지 안드로이드 폰 제조사가 자사의 기기에서 기본적인 웹 검색을 할 필요가 없다는 데 동의했다. 구글이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 여부는 분명하지 않지만 러시아 웹 검색 회사 인 얀 데스 네바 (Jan Dees Neva)에 투자 한 투자자들은 구글이 현재 구글과 경쟁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Yandex 주가는 구글 계약 이후 약 43 % 상승했다.
Google은 트래픽을 줄이는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회사는 지난 주 도입 된 스마트 폰 및 기타 장치를 포함하여 사내 하드웨어를 더 많이 구축하고 있습니다. Google의 하드웨어 시장 점유율이 증가함에 따라 Apple과 같은 파트너는 약간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Google은 휴대 전화 또는 기타 장치를 거의 판매하지 않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Google 검색 및 기타 서비스를 이용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Google 세금을 징수하는 파트너로부터 올 것입니다.
Google의 트래픽 증가에 초점을 맞춰 기술 발전의 일반적인 이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Google, Facebook Inc., Microsoft. 그리고 다른 회사들은 수익성을 줄이기 위해 새로운 영역을 포기하고 있습니다. 또한 Google과 Facebook은 미국 대통령 선거 후에 노출 된 오용을 방지하기 위해 광고 시스템에 대한 감시 권한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구글 조사관은 최근 미국에서 오보에를 만들기 위해 광고를 사는 러시아 계좌의 증거를 발견했다. 기업 광고를 더 많이 보게되면 더 많은 사람과 이익에 대한 저항이 생길 수 있습니다.
Google, Facebook 및 기타 기술 대기업은
결코 수익을 올릴 수 없지만
새로운 $ 1 판매로 수익을 잃을 수 있습니다.
즉, 구글이 단순히 더 비싸게 될 위험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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