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Call of Duty)는 제 2 차 세계 대전의 뿌리입니다. 대망의 귀환은 동창회 일뿐만 아니라 형제들 사이에 형성된 강력한 채권을 기념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매치와 좀비 모드에서 낯선 사람들과 연결하는 것은 이상한 일이 아니지만 Call of Duty : WWII의 이동 캠페인은 전장에서 성장하고 강화하는 형제애에 경의를 표합니다. 또한이 테마는 당신의 회사는 자원에 의존하는 게임의 메카닉 현명하게 묶여 있습니다. 미군 병사와 다른 동맹국의 눈을 통해 볼 때,이 이야기는 나치 점령, 독일의 민간인을 포함한 유럽과 국민을 어떻게 황폐 한 간단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노르망디에서 라인까지의 여행 중에 촬영 한 일인칭 슈팅 게임은 독특한 아니지만, Ronald Daniels와 Call of Duty : WWII의 제 1 보병 사단과 같은 것을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강렬한 4 분의 1의 싸움은 뛰어난 비주얼과 사운드 디자인을 사용하여 화려한 쇼케이스를 보완하는 실질적인 6 시간 트랙입니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총소리의 불협화음은 적절한 무기 재 장전 강도를 수반한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을 둘러싼 죽음과 파괴의 경쾌한 대조를 이루는 아름다운 환경이 풍부한 여행입니다.
잘 만들어진 성격의 지지자들은 이야기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또한 그들은 당신의 필요와 수행 능력에 따라 전투 중에 직접 도움이됩니다. 친구의 로버트 Zussman 헬스 팩 용품을 적당히 처리하고 동시에 지원 Drew Stiles 충분히 수류탄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전쟁으로 굳어진 윌리엄 피어슨 (William Pierson) 조쉬 후 이메일 (Josh Duhamel)가 효과적으로 연기 한 냉혹 한 지휘관이지만, 쌍안경으로 보는 독수리의 기술로 근처의 적 윤곽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기여는 적을 죽일 때 감소 재사용 대기 관련이 있습니다. 이 대중 보급의 방법은 분명히 게임에서 만들어진 그럼에도 불구하고 탐색에 중점을 둔 교활한 방법입니다.
Daniels의 이야기이지만, Sledgehammer 개발자는 탱크 사령관 인 Perez에서 프랑스 군의 저항 운동가 인 Rousseau에 이르기까지 다른 군인의 부츠를 신중하게 전환하고 신중하게 생각을 변경합니다. 이 귀중한 내면은 처음부터 끝까지 전형적인 1 명의 군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완화시켜줍니다. 물론 Daniels는 같은 플레이를 통해 전쟁에서 가장 위대한 저격수와 AA는 운영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캠페인은 그룹 차원의 노력으로 결국 이익을 얻고 있습니다.
전투 자체는 다음 목표로 돌진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거의 모든 타락한 테이블에서 웅크 리고 커버 지점을 열어 줄 정도 나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최대 기관총으로 앞으로 어려운 일을하거나 힘든 일이지만 비밀 스텔스 섹션에서 조용히 나치를 괴롭히는 경우에도 캠페인은 체크 포인트가 잘 번창하는 곳에서 번거로운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그리고 공급과 다시 지원을 위해 분원에있을 때이 회사의 귀중한 팀 플레이어로서의 힘을 얻었다. 그 결과는 뉴스 릴 키치 리 릴리와 세계 제 2 차 세계 대전, Call of Duty : World at War 시리즈의 세계 무역 계획에서 부족한 만족하고 있습니다.
사격 사이의 기간 동안 모든 놀아나는 감정의 적절한 금액으로 뒷받침되는 이야기입니다. 부상 동포애의 동료 활용하거나 항복 나치를 볼 영웅적인 명성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대형 망치는 독일인의 문화적 공헌을 인정 대화와 함께 독일인은 신중하게 손에 무고한 민간인이 따뜻한 전장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섹션을 통해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작은 터치는 살인에 중점을 둔 게임에 진심으로 gravitas을 추가하는 데 큰 도움이됩니다.
당연히 마지막 CoD의 미래 기술과 카리스마 이동성을 리드 한 것으로, 20 세기 중반 전투에 다시 특히 WWII의 적대적 멀티 플레이어에서 환영된다. 유럽 전역에서 설정된 10 개의 다양한지도 걸쳐 싸운 로케일은 모든 시리즈의 기본 무기의 종류에 대응합니다. 딱딱 밀폐 된 지역의 보급에 의해 샷건과 기관총이 Team Deathmatch 및 기타 지역의 모드에서 널리 사용되는 무기로 인기가 있습니까 Hardpoint. 선호 게임 유형이 무엇이든지도는 Flak Tower 같은 대칭적인 평면 또는 Ardenne Forest 같은 미로 형 레이아웃을 강고하게 혼합합니다.
Gridiron - WWII의 업 링크 버전 - Capture The Flag 공을 공을 변환 COD 멀티 플레이에서 계속 자리를 차지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더블 점프와 벽 달리기의 장점이 없어도, 독일의 아헨 (Aachen)와 런던 (London)의 부두에서 빼거나 일으킬 때 많은 전략이 있습니다. 영국의 나치 군대의 환상을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적의 목표로 공을 단순히 이동보다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성공은 팀원을 통과하거나 공을 앞으로 던지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공을 리 포지션까지 질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보고 운반 인의 호위 디 아치 지니 목표를 세워도 또는 목표에 야영하고, 상대의 분노를 그려 내는지에 관계없이 전체 세션을 지원하는 기쁨을 찾을 수 드문 일이 없습니다.
당신이 저격 팬이라면 재능이 Call of Duty : Battlefield "s Rush의 WWII 버전에서 가장 선명합니다. 일단 공격자의 일방이지도의 다양한 부분을 정복하려고하는 여러 단계의 선형 형식은 길이 되는 거리의 무기의 주요 전장이됩니다. 호위를 받거나 벙커를 기반으로 한 시스템의 총에 제로가 될 정도로 대담하다. 비대칭 공격과 방어는 D-Day 공격을 3 개의 가능한 작업 의 어느 하나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한정된 respawns에서 공격 측을 제한보다 압력은 시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면 공격자의 관점에서 성공의 부담이 더 커집니다 만, 어느 팀에서 뛰는 것은 명확한 과제와 중요한 기여를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희망 군비가 무엇이든간에, Call of Duty : WWII의 새로운 Divisions 클래스 시스템은 고객의 특정 플레이 스타일을 최대한 활용로드 아웃을 다양 화하기위한 유연성을 제공함으로써 우수합니다. 원정에 참가하면 예를 들어, 엽총을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 중형 돌격 소총으로 전환 할 수 없습니다. 더 플레이할수록 더 많은 보상을받을 수 있으며, 개인 무기와 능력을 연마하고, 필요에 따라 연마 할 수 있습니다. 신원 확인의 건물에 추가하는 플레이 중에 정기적으로 허용되는 공급 상자를 열어 잠금을 해제하는 수많은 화장품입니다. 이 블라인드 박스 시스템은 적어도 게임의 발매를 반복 돈을 지불하지 않고 단축키가 없기 때문에 무의식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러한 적대적인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연결하는 것은 다양한 활동을 가진 사회적인 허브이며, 본점라고도합니다. 동맹의 점령 된 노르망디 해변에 힘 입어이 활기찬 모임 장소는 표준 멀티 플레이어 메뉴에서는 불가능한 방법으로 서늘한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복잡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사용 가능한 대상의 체크리스트 사이에서 당초 본사가 압도적으로 느끼고 있었지만,이 분야에서 실용적이고 재미있는 활동의 풍부함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적당한 양의 게임 내 통화 (예를 들어, 동료 병사의 추천)에서 본부의 사회적 측면에 관한 목표를 달성하고 계약을 활성화하는 것은 점에서 더 큰 보상을 가져다 준다. 이러한 시간이 소요되는 과제는 타협 사망률 / 데스 비율을 유지뿐만 아니라 온라인 매치에서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본부는 자체 흥미로운 해결 점유율을 제공합니다. 사격 범위에서 낯선 사람과의 실시간 스코어 경기는 30 초 경쟁력을 제공하지만, 연회실 경기는 1 : 1 경기에서 열린다. 단일 무기 베팅은 현재 게임을 대기열에 넣고있는 사람이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는 동안 사회적으로 강화됩니다. 이 청중의 매력은 다른 사람이 친구들과 모일 수있는 카드 팩을 개봉하여 다른 사람이 자신의 전리품 상자를 여는 것을보고 어린 시절의 과거를 효과적으로 반응한다. 그것은 권위있는 상태 아이콘을 자랑스럽게 입고있는 최고의 선수들이 동기를 느낄 수있는 장소입니다. Sledgehammer는 당신의 순위를 재설정하면 비행기의 시야와 시야에 입증 된 것처럼 큰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좀비는 목표 구동 스토리의 매력과 협력하여 듀티 모드의 필수 호출로 가치를 재정립한다. 파이널 라이히는 바이에른 마을의 언데드 웨이브에 대한이 소설의 생존 모드를 연기합니다. 좀비를 모든 측면에서 보호해야한다 동안 분리하고 분리 할 수있는 아래쪽으로 퍼지는 모양 설정입니다. 당신이 생활 할 수 있도록 바빠서하지 않는 경우, 목표를 달성하고 스위치를 사용하여지도 주위에 흩어져있는 그림 속에 숨겨진 기호를 포함한 마을의 비밀의 비밀을 계시한다. 멀티 태스킹에 성공한 사람은 다양한 액션 아이템과 뇌사 원수의 강한 유입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시도 후 최종 라이히를 완료하면, 당신은 망상입니다.
좀비의 최고의 반복처럼이 최신 테이크는 다양한 형태의 당근이 쌓여 있습니다. 이러한 동기화 중 중요한 것은 당신과 당신의 친구가 당신의 다음 세션에서 조금 진보 할 수 있다는 확신을 어떻게 심어줄 것인가입니다. 자연 맵과 많은 좀비 유형의 편리 성을 획득 함과 동시에 반복 플레이 스루는 팟시부바바 후에, 사용자 정의로드 아웃 슬롯까지 수많은 중요한 업그레이드 및 삶의 질에 편리함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물론 공격의로드 아웃에 참가하여 팀 중 최고의 체력을 모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메디쿠스 울 위해 제공되는 기술을 사용하여 기능을 사용자 정의한 경우에는 멀티 플레이어와 비교하여 좀비의 뿌리 클레이는 더 크고 더 실용적인 역할을 동일한 수준의 Call of Duty : WWII의 다른 게임 유형의 매력적인 쇼 피스 모드의 가치를 향상시킵니다. 모든 팩은 게임을 변경하는 소모품이 포함되어 있어도 괜찮습니다. 이것은 몇 가지 무료 부활도 일부 좀비 소멸 한 panzerschrecks 있습니다. 이러한 귀중한 기능 강화를 언제 사용 하는지를 생각하는 것은 즐거운 일입니다 : 당신은 최선의 소모품을 사용하여 진보를 이루었거나 맵 레이아웃과 목표를 메모리에 커밋 할 때 이러한 항목을 저장할 수 있습니까?
마지막으로, 제 2 차 세계 대전의 유럽 극장에서 촬영 된 모든 슈팅 게임이 그런 임무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D-Day 상륙을 어떻게 표현 하느냐에 따라 측정됩니다. 내 주위의 형제의 많은 무기를 가지고 있지 않을 때 살아남을 수 있었던 것을 알고, 해변에 액세스 할 때 군인의 승차감이 들었다. 마찬가지로 감정은 아니지만, 전투 모드에서는이 전투의 재 해석은 뛰어난 경쟁 모드의 일종이기도합니다. 좀비는이 별의 복귀를 형성하여 캠페인에서 발견 된 뼈 주도의 만족도와 온라인 협력 플레이의 분노를 효과적으로 융합시킵니다. Call of Duty는 제 2 차 세계 대전 시리즈의 강점을 제대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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