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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TSLA, Tesla Motors)주가 전기차 모델시리즈로 다시 비상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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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모터스(Tesla Motors, Inc.)는 미국, 중국, 노르웨이 및 전 세계에서 전기 자동차 및 고정 에너지 저장 제품을 설계, 개발, 제조 및 판매합니다. 주로 세단 및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전기 자동차 전동 장치 부품 및 시스템을 다른 제조업체에 제공합니다. 테슬라는 인터넷뿐만 아니라 테슬라 매장과 갤러리 네트워크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2003 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주 팔로 알토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최근 이슈가 되고있는 테슬라의 모델3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Tesla Model 3는 모든 시간대에 가장 많이 예상되는 차량 중 하나입니다. 프로토 타입이 가까운 거리에 있는 경우 캘리포니아 회사는 약 40 만 건의 사전 주문을 받고 100 억 달러를 초과했습니다. 다른 어느 자동차 제조 회사도 그런 업적을 철회하지 않았다. 한 투자자는 심지어 BMW 3 시리즈의 판매가 최고의 전기공급시스템을 장착할 때까지 부진을 면치 못할것으로 전망하기도 합니다.

 

 

그이유는 모델 3가 원래 로드스터 출시 이후 전 세계 운전자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테슬라는 대중을 위해 설계되고 제작되었습니다. 프로덕션은 계획보다 일찍 시작되었으며, 7 28 일 테슬라는 본사의 특별 이벤트에서 30 초를 보냈습니다. 모델 3은 이미 국도의 교차로에 매달려 있습니다. 범위와 기능부터 가격 및 출시일에 이르기까지 모든 정보가 여기에 있습니다.

 

 

 

 

 

엔젤 레벨 테슬라 모델 3에는 35,000 달러의 연방 세액 공제가 이루어지기 전에 현지 인센티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자는 더 큰 배터리 팩 (9,000 달러 옵션), 고급 업그레이드 패키지, 개선 된 자동 조종 장치, 19 인치 휠 및 금속 페인트 색상이 있습니다.

Tesla Model 3은 브랜드를 창조하거나 파괴 할 것이기 때문에 회사의 가장 중요한 모델입니다. 그것은 처음부터 바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과적으로 첫 번째 차량은 SpaceX 또는 Tesla에서 근무하는 예약 담당자에게 배달됩니다. 머스크는 직원들이 아우디 Audi나 메르세데스벤츠 Mercedes-Benz와 같은 브랜드의 고객보다 생산 과정 초기에 신차를 자주 괴롭히는 문제에 대해 더 관대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테슬라는 모델 3을 출시하기 위해 12 억 달러를 모으고 비용이 많이 드는 지연을 피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7 7 일에 시작된이 시리즈는 개인 트위터 계정으로 게시 될 예정이며, 머스크 Musk9 월에 약 1,500 명의 사람들이 모일 것이며 12 월에는 2 만 명이 모일 것이라고 추정했다. 이는 많은 예약 소유자가 2018 년까지 자동차를 가장 빨리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행히도 타임 라인조차도 지연되는 것 같습니다. 테슬라는 10 월 초 3/4 분기에 차량의 생산 및 인도를 검토 한 결과 260 개의 모델이 생산되지 않았고 220 개의 모델이 인도되었다고 밝혔다. 이것은 회사의 원래 목표의 20 % 미만을 나타냅니다.

테슬라에 따르면 일부 초기 시스템을 준비하고 운영하는 것은 예상보다 오래 걸리고 병목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월스트리트 저널 (Wall Street Journal)은 조립 라인이 준비되지 않았기 때문에 모델 3의 많은 부분이 수작업으로 제작되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회사는 모델 3 생산 또는 공급망에 근본적인 문제가 없음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해결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으며 조만간 제조상의 병목 현상을 해결할 수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

배달 대기 시간이 매우 길고 Musk2019 년 이전에 구매하려는 구매자가 가능한 빨리 예약을해야한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또한 자동차 판매를 피하기를 원하며 모델 S 판매 판매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작업을 단순화하고 지연을 최소화하기 위해 Tesla는 생산 작업의 처음 몇 개월 동안 Tesla Model 3의 후륜 구동 변종 만 제조합니다. 륜구동, 듀얼 모터 모델은 내년쯤 출시 될 예정입니다. 후륜구동차를 원하지 않는 현재 예약 소지자는 처음으로 전륜 구동 모델을 얻을 수 있습니다.

 

 

 

Autocar에 따르면 일런머스크 Elon MuskTesla Model 3 배터리 팩 (50kWh 70kWh)을 확인했습니다. Musk는 또한 성능 버전이 2018 년 중반에 예정되어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성능 에디션에 대한 세부 사항은 없지만 모델 S가 표시기 인 경우 듀얼 모터, 전 륜구동 설정을 사용하십시오. 모델 3의 무게가 모델 3보다 400 파운드 낮다고 생각하면 적합한 배터리로 모델 3을 가장 빠른 모델 S보다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Tesla는 이전에 P100D100kWh 팩을 사용했지만 휠베이스가 너무 짧기 때문에 Ludicrous 모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델 S 지점은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지점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아니,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 중 하나가 아니지만 가까이에 있습니다.

현재의 버전에 관해서, Tesla의 모델 3는 이용할 수있는 최고의 스포츠카에서 골드스탠다드로 간주되었던 3 개의 시리즈와 스포츠 세단이 쉽게 따라갈 수 있다. 35,000 달러의 기본 모델 ($ 50kWh)220 마일, 0 ~ 60mph (5.6s)의 범위를 제공하는 반면 우리는 $ 44,000 버전 (70kWh)에 대해 310mph0 ~ 60mph를 제공합니다. 5.1 . 지출 모델의 최대 속도는 140mph입니다.

Tesla Model 3는 최근의 배터리 기술의 진보로 인해 모델 S 및 모델 X의 고속 P100D 버전입니다. 이 회사의 최신 배터리 팩은 이전 모델보다 훨씬 밀도가 높으며 냉각 시스템에 대한 포괄적 인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배터리 생산은 기가팩토리에서 이루어지며 네바다 주 리노 (Reno) 외부에 위치한 대규모 복합 단지입니다.

 

 

 

 

 

모델 3 소유자는 TeslaSupercharger Station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지만 캡처 할 수 있습니다. 모델 S 및 모델 X 소유자와 달리, 자동차를 과급기에 연결할 때마다 지불합니다. 테슬라는 그 혐의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서비스는 "유사한 가스 차량을 채우는 것보다 싼"것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수요가 높은 것으로 예상되는 지난 몇 개월 동안 자사의 충전 스테이션 네트워크를 확장했습니다. Supercharger 스테이션에 소형 편의점을 설치하고 사용자가 완전히 충전 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플랫폼의 위에 지어지는 Tesla Model 3BMW 3 시리즈, 메르세데스 벤츠 C 클래스 및 동급 차량과 같은 다른 선진 부문의 견고한 플레이어를 겨냥한 소형 4 도어 세단입니다. 세단 의자. 시각적으로 보면 새로운 방향으로 테슬라의 우수한 디자인 언어가 필요합니다.

'3'의 디자인은 개념에서 생산으로의 전환에서 그다지 변하지 않았습니다. 프론트 엔드는 전기 모터가 휘발유 또는 디젤 연소 엔진보다 상당히 작기 때문에 낮은 후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높고 아치형 인 지붕 라인은 내부의 다섯 명의 승객을위한 충분한 공간을 확보합니다. 백 엔드는 Tesla Model STesla Model X에서 더 큰 크롬 트림을 가진 가로등과 같은 스타일 큐를 빌려 왔지만 카본 카피가 아닙니다. 테슬라는 독일 경쟁자들과 차를 끌기 위해 러시아 인형 접근법을 피했다.

Tesla Model 3는 범퍼에서 범퍼까지 184 인치 연장되며 모델 S보다 약 1 피트 더 짧습니다. 18 인치 휠을 사용할 수 있으며 추가 비용으로 19 인치 합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7 월 초에 생산 모델을 처음 보았지만 7 28 일에 TeslaModel 3 라이브의 처음 30 개를 스트리밍했습니다. Elon Musk은 이벤트에서 첫 번째 세트의 ""를 자신에게 넘겨주었습니다. 모델 3은 실제로 키 또는 키 체인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라고 말합니다. 그 대신, 테슬라는 블루투스 신호로 차량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모델 3 소유자의 스마트 폰을 프로그래밍 할 것이다. Tesla는 차량의 잠금을 해제하고 부팅 옵션으로 NFC 카드의 형태로 백업 옵션을 제공합니다.

 

 

 

자동차가 물에 들어갔을 때 감전의 위험을 우려하기도 합니다. 그것은 3 시리즈와 같은 다른 고급 자동차보다 크지 않습니다. 슬라이드는 무게를 줄이고 알루미늄, 연강, 고강도 강 및 초 고강도 강재를 강조하는 지능형 소재를 결합하여 안전성을 향상시킵니다.

 

 

 

테크놀로지는 모든 테슬라의 필수 요소이며, 3은 다르지 않습니다. 계기 패널의 15 인치 TV 타입 터치 스크린은 산만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동차의 모든 주요 기능을 단일 장치로 그룹화합니다. 전례가없는 높이까지, 우리는 자동차 제조 회사가 지난 몇 년 동안 움직였던 최소한의 오두막 디자인을 필요로한다. 다른 표준 기능으로는 천, Wi-Fi 연결, 자동 조도 조절 리어 뷰 미러 네비게이션, 음성 제어, 백업 카메라, 60/40 뒷좌석 시트, 듀얼 존 기후 제어 장치 및 프런트 콘솔 등 2 개의 USB 포트가 있습니다.

테슬라 모터스 앱은 이제 Android Authority에 따라 모델 3을 지원합니다. 그것은 소유자가 자동차를 잠그고 기후 제어 시스템을 잠금 해제하고 다른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뜨거운 가죽 시트에 차를 다시 두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프리미엄 업그레이드 패키지는 5 천 달러에 구입할 수 있으며 오픈 질감의 목재 장식, 2 개의 후면 USB 포트, 서브 우퍼가있는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LED 안개등 및 2 개의 스마트 폰이있는 도킹 포트 앞에 있습니다. Tesla는 또한 "고급 캐빈 소재", 착색 유리 지붕, 12 방향 조정 가능한 앞 좌석 및 사용자 정의 된 드라이버 프로파일을 표시합니다.

테슬라 모델 3Enhanced Autopilot를 통해 5,000 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8 대의 카메라, 12 개의 초음파 센서, 차선 변경 전방 레이더, 속도 제한 표지 읽기, 고속도로 접근 감지, 제동, 주차 금지. 운전자는 항상 조심해야합니다. 테슬라의 혁신적인 무선 업데이트 시스템 덕분에 더 많은 기능과 약간의 부활절 달걀이 생산 중에 추가 될 것입니다. 특히 기술 및 국회의원이 준비되면 곧 모델 3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머스크는 트위터에 선택 사양 인 태양 지붕을 제공 할 것입니다. 패널이 배터리 팩의 상단을 차지할 것인지 또는 공기 중 AC와 같은 액세서리 전원을 제공 할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출시 일정 중에 세부 사항이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초기 생산 과정에서 세부 정보를 볼 수 없습니다.

 

 

 

모델 X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시원한 Falcon 게이트는 시장에서 독보적이지만 크로스 오버를 괴롭힌 지연의 좋은 덩어리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테슬라는 세 가지 개발보다 보수적 인 접근법을 채택했다. 예를 들어, 세단에는 자체 확장 도어 핸들이 없습니다. 다른 말로 Musk"저전력, 저전력 및 저가 모델의 작고 저렴한 모델입니다.

 

 

 

트렁크 공간은 14 입방 피트의 성인 5 명과 함께 체크인합니다. 주인은 뒷좌석을 접어서 앞 좌석 뒤에 66 인치의 공간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Old Camper Mode라고 불리는 평평한 표면은 Tesla Model 3 캐빈을 텐트로 대체합니다. 그러나, 키가 큰 승객은 나란히 잠자야합니다. 3는 최고의 전기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완전히 조용하고 진동이 없습니다. 배터리 팩에 주스가 충분하면 AC 나 히터를 밤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델 3에는 두 개의 트렁크가 있습니다. 하나는 뒷좌석 뒤에 오른쪽 후면에 있고 다른 하나는 앞 다리에 가지 치기라고합니다. 파워 트레인은 공간을 덜 차지하고 가장 큰 캐빈 중 하나를 자랑하는 휘발유로 구동됩니다.

 

 

 

 

테슬라의 주가는 현재 1주당 355달러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올해 GM과 포드 등 전통의 자동차제조사의 주가를 넘어서며 383달러까지 급등하였지만 7월장들어 급락하였습니다. 당시 골드만삭스에서는 6개월 목표가 180달러를 예상하며 반토막이 날 것이라는 전망도 내놓았습니다.

모델3와 모델S의 생산차질이 빚어지고 대량감원사태 등 뒤숭숭한 소식이 많지만 현재 흐름으로는 매물들을 충분히 소화하였고 단기적으로 340달러에서 지지가 되면서 다시 한 번 상승을 노리는 모습입니다.

 

 

 

 

테슬라가 애플처럼 최고가의 주식이 될까요? 이 물음의 답은 전기차의 미래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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